Prologue.

기업의 광고, 三重苦
삼중고
  • 광고 모델

    고비용

    - 기업들이 유명 연예인을 광고 모델로 쓰고 싶지만 고비용에 대한 큰 부담

  • 광고 제작비

    고액 광고 제작비

    - 광고 제작비, 매체(TV, Radio, On-Line, 지면) 광고비 또한 큰 부담

  • 광고 방법

    효율적 방안 고민

    - 어떤 방법으로 광고를 해야 비용대비 효율성을 높일지에 대한 고민도 큰 부담

기업과 모델의 지속적인 성장·발전
이런 부담들로 하여금 기업들은 광고시기를 놓치거나 광고효과를 제대로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예인이 기업의 얼굴이 되고, 그로 인해 기업은 브랜드 가치가 상승하는 방법. 기업과 모델이 일시적 계약관계가 아닌 지속적이고 함께 성장·발전적인 관계가 되는 것을 저희 BIG VIRUS가 체계적인 솔루션을 통해 도울 것이며, 대기업의 전유물처럼 느껴졌던 무겁고 부담스럽기만한 기존 광고시장에서 벗어나 4차 산업혁명시대에 걸맞는 창의·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중견 및 중소기업에게 제공하여 기업의 매출 상승 및 브랜드 가치제고에 이바지 하는 것이 BIG VIRUS의 주된 사업방향이며 목적입니다.